LIFE

[복세편살] #1. 현금도 없이 군고구마를 만난 당신에게 카카오뱅크 간편이체가 미치는 영향



오늘도 영혼까지 탈탈 털려가며 무사히 맞이한 퇴근. 

주린 배를 부여잡고 겨우 버스 정류장까지 왔는데 마침 보이는 분식 포장마차. 

매콤달콤한 떡볶이에 바삭한 튀김, 쫄깃한 순대. 아아 떡튀순 너는 사랑...♡


조금만 먹고 다음 버스를 타야지 했더니, 아뿔싸! 현금이 없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포장마차 어디에도 <카드환영>이란 글귀는 보이질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지금 격하게 분식이 먹고 싶다!


필요할 때 꼭 없는 현금, 하지만 절대 놓칠 수 없는 순간.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현금도 없이 군고구마를 만난 당신에게 카카오뱅크 간편이체가 미치는 영향




‘세상에는 설명할 수 없는 불가사의한 일들이 있어.

그 중 하나는, 꼭 현금이 없는 날에만 군고구마를 만난다는 거야!’




우리 집은 붕세권도 아닌데, 하필 현금이 없는 날에만 만나는 어묵, 붕어빵, 찐빵, 만두, 호떡, 그리고 군고구마! 그렇다고 현금만 가능하다고 외치는 할머니께 계좌이체를 부탁드릴 수도 없는 노릇이 아닌가! 머릿속으로는 그러면 안 된다고 수없이 말렸지만 어느새 할머니 앞에서 변명을 시전하는 나.


'할머니 제가 지금 현금이 없어서 그런데 제가 군고구마를 먹지 않으면 큰 일이 나는 그런 병에 걸린 것 같은데 돈은 내일 꼭 드릴 수 있는데 저는 이런 일 하는 사람인데 할머니 우리 어디서 뵌 적 있는 것 같은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미동도 없는 군고구마 할머니. 혹시, 그래도 만에 하나 라는 마음으로 열어본 지갑 속은 언제나 그랬듯 현금의 흔적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 그렇게 홀로 내적 갈등의 지옥을 왔다 갔다 하는 그 순간, 침묵을 깨며 천사가 내게로 다가왔다.


“카톡왔숑~ 카톡왔숑~”


잠깐만요 할머니, 카카오톡 쓰세요?

#우리_카카오톡_친구해요 #지금_바로_쏴드릴게요



카카오톡 친구라면 이체가 더 쉬워진다, 간편이체


카카오뱅크 간편이체는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다섯 번 안에 맞추려고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외우기 어려운 계좌번호 때문에 내 머리를 탓할 필요 없이, 어디 뒀는지 기억나지 않는 보안 카드 때문에 난감할 일 없이! 금융 초보도 카카오뱅크 간편이체와 함께라면 30초만에 계좌이체를 할 수 있어요.



[쉽게 따라해 보아요. 카카오뱅크 간편이체 방법]

카카오뱅크 앱 실행 → 우측 하단의 이체 아이콘 터치 →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택 → 금액 입력 → 친구 선택 후 실명입력 → 인증 비밀번호 입력하면 끝!



카카오뱅크 간편이체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간편이체를 정복하시고 더욱 편한 금융생활을 만끽해보세요!


※ 카카오뱅크 간편이체의 A to Z ▶ http://blog.kakaobank.com/75



간편이체하고 한정판 프로도 인형받개


‘귀찮은 응모는 가라, 쉬운 간편이체 한 번으로 한정판 초대형 프로도를 얻을지니.’


응모 기간 내에 카카오톡 친구에게 카카오뱅크 ‘간편이체’ 하면 메가사이즈 프로도 바디필로우 세트를 무려 200명에게 증정하는 카카오뱅크 황금개의 해 이벤트. 이번 기회에 카카오뱅크 간편이체를 통해 한정판 프로도 인형을 득템해보세요! 



▲클릭하고 한정판 프로도 내꺼하기!



<복세편살>

잡한 상, 이제 은행이라도 하게 자!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복세편살 시리즈와 함께 카카오뱅크에서 쉬운 금융생활을 시작해보세요.

번거롭고 귀찮았던 은행업무가 즐거워집니다.



※ 이 글은 2018.01.25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 카카오뱅크 소식은 페이스북에서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