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카카오뱅크 고객과 함께한 유럽 축구 여행, 챔피언스리그 8강 후기


꿈의 무대라 불리는 챔피언스리그, 영원한 라이벌 마드리드 더비 등 유럽 축구 여행으로 직관을 꿈꾸는 축구 팬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꿈을 이뤄드리고자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됐던 ‘카카오뱅크 해외결제하고 챔스결승 보러가자’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해외결제를 이용한 고객님 중 추첨으로 챔피언스리그 결승 또는 8강 직관이 포함된 3박 4일의 여행 패키지를 선물로 드리는 것이었는데요, 이번 프로그램은 카카오뱅크의 해외결제 대행사이자 UEFA의 공식 후원사인 마스터카드에서 국내 금융사 중 카카오뱅크에 독점으로 제공되어 무려 2만 명의 고객님이 응모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지난 4월 11일! 어마어마한 경쟁을 뚫은 행운의 주인공 12분 중 6분의 고객님과 챔피언스리그 8강, AS 로마 대 FC 바르셀로나의 2차전을 직관했습니다. (남은 6분의 고객님은 5월의 챔피언스리그 결승 직관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직관에 함께한 행운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행운의 주인공 중 한 분을 소개하겠습니다. 신재호 고객님은 사랑스러운 두 딸을 두신 아버지인데요, 카카오뱅크와의 첫 만남은 카카오뱅크가 기존 은행들과 얼마나 다른지 알고 싶은 단순한 호기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후 계좌 개설과 예금∙적금 가입 등 카카오뱅크 서비스의 편리함을 느낀 후부터는 카카오뱅크가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 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신재호 고객님에게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있었는데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해외 출장 중 음식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꾸준히 사용하여 응모하셨다고 해요. 먹을 것으로 50만원을 채울 수 있을까 고민도 됐지만 끝내 도전에 성공하고 이벤트 당첨까지 되셨습니다. 역시 노력하면 꿈이 이루어지는군요!


이처럼 고등학생 자녀를 둔 직장인부터 연출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까지 다양한 고객님들이 함께 했답니다. 그만큼 카카오뱅크가 많은 분께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챔피언스리그 8강 경기가 열린 이탈리아 로마로 떠나볼까요? 레고~




34년 만의 4강 진출, 챔피언스리그의 역사를 만든 AS 로마



AS 로마와 FC 바르셀로나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AS 로마의 홈구장인 올림피코 스타디움에 입장하자 경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기대감이 느껴졌습니다. 이어서 유럽 축구 여행을 꿈꾸는 분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것 중 하나인 챔피언스리그 주제곡 세레머니가 펼쳐졌는데요. 경기장의 팬들이 챔피언스리그 주제곡의 마지막 가사, ‘The Champions’을 함께 외치자 경기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이윽고 경기의 시작! 4강 진출이 불리한 AS 로마지만 경기장은 홈 팬들의 응원으로 뒤덮였는데요, 응원 덕분일까요? 승리의 첫발을 내디딘 AS 로마 에딘 제코의 첫 골이 나온 순간! 팬들은 물론이고 현장의 기자들도 카카오뱅크와 함께한 6분의 고객님도 함께 즐거워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모두 아시듯이 AS 로마가 3:0으로 승리하며, 최종 스코어 4:4. 원정 다득점으로 34년만의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사실 이날 AS 로마의 승리는 유세비오 디 프란체스코 감독마저 경기 전날 기자회견에서 “바르셀로나를 꺾고 4강에 오르려면 우리는 기적이 필요하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승리를 예상하기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그러니 이런 결과는 AS 로마의 팬들에게는 기적이 일어난 것이죠. 카카오뱅크와 함께 한 고객님들도 챔피언스리그 역사에 남을 경기를 관람한 것이 기적 같은 경험으로 남았겠죠?


이렇듯 놀라웠던, 다시는 경험하지 못할 것만 같은 경기를 보았는데요. 이탈리아까지 와서 축구만 보고 갈 수는 없잖아요? 유럽 축구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6분의 고객님은 로마의 명소들도 함께 관광했답니다. 로마 여행기 with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도 함께 만나보시죠~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한 로마 여행



짧은 시간이었지만 로마의 주요 관광 명소는 모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유럽 건축의 정수라고 불리는 판테온, 로마의 심장 바티칸 시티, 로마의 휴일 영화 속에 있는 것 같았던 스페인 광장, 검투사들의 전투를 상상하게 되는 콜로세움까지! 영화나 사진에서만 보던 명소들을 직접 본 감동도 직관 못지않았답니다. 



이곳은 로마의 명소인 판테온 앞의 커피 전문점 타짜 도로입니다. 로마 3대 커피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장소인데요, 뒤에 보이는 다양한 원두도 직접 구매할 수 있었어요. 커피가 유명한 로마에서도 손꼽히는 곳이었으니, 맛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물론 결제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 앞 인증샷! 이 자리를 만들어 준 주인공,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사진에서 빠질 수 없지요. 로마에서도 귀여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와 함께했어요.



마지막 로마 관광이 끝나고, 마스터카드에서 준비해 준 다이닝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다이닝 장소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레스토랑, 이마고였습니다. 맛도 최고 분위기도 최고! 처음에는 서로 낯설었지만, 이제는 많이 가까워져 짧았던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각자 자유 시간까지 즐기며 로마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0.03%의 확률을 뚫고 함께한 6명의 카카오뱅크 고객님들! 챔피언스리그 직관이라는 특별한 경험 그리고 재미있는 로마 여행까지. 카카오뱅크와 함께한 유럽 축구 여행이 늘 같은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작은 즐거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카카오뱅크는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계속 달리겠습니다. 5월에 전해드릴 챔피언스리그 결승 직관 후기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