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카카오뱅크 고객과 함께한 유럽 축구 여행, 챔피언스리그 결승 후기


지난 27일 새벽. 축구 팬들을 잠 못 들게 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지난 8강 직관 후기에서 예고해 드렸듯이, 챔피언스리그의 하이라이트인 결승전 또한 카카오뱅크가 함께 했답니다. 이번 결승 직관은 ‘카카오뱅크 해외결제하고 챔스결승 보러 가자’ 이벤트의 당첨자 12분 중 6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 3박 4일 패키지 선물의 주인공이었던 고객님들을 소개합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결승전이 포함되었던 만큼 카카오뱅크 고객님들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일정이 있었다는데요,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3연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진행된 키예프의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입니다. 이날 경기는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세 시즌 연속 우승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13년 만에 정상 탈환을 꿈꾸는 리버풀의 경기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최근 두 팀의 전략과 분위기에 결승전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면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웠습니다.





경기 시작 전에는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사진을 보니 현장의 기대감이 다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자리를 잡은 다음에는 경기를 앞둔 선수들이 몸을 푸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TV로는 중계되지 않는 모습을 보는 것이 바로 직관의 재미! 다음 순서는 챔피언스 리그의 트레이드마크, 오프닝이었습니다.



곧 경기가 시작하고 경기장은 응원과 긴장으로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전반전,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부상으로 교체되고, 레알 마드리드의 다니엘 카르바할 또한 부상으로 교체되며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전반전은 두 팀 모두 득점 없이 마무리되었는데요, 후반전에 리버풀의 골키퍼 로리스 카리우스의 실수가 결정적으로 작용하며 레알 마드리드가 3:1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멋진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 특히 레알 마드리드 가레스 베일의 골은 UEFA 선정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베스트 골 2위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멋진 골이었습니다. (1위는 8강전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오버헤드킥)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3연패로 통산 우승 기록을 13회(유러피언컵 포함)로 늘렸습니다. 축구 역사에 남을 경기를 직접 두 눈으로 지켜본 만큼, 카카오뱅크 고객님들께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걸로 끝이 아니겠죠?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꿀 법한 특별한 일정도 소개합니다! 리버풀 레전드인 욘 아르네 리세와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인 호베르투 카를로스를 만나고 왔다는데요. 생생한 사진으로 함께 만나볼까요?




카카오뱅크 고객과 승부차기 이벤트! with 레전드 



리버풀의 레전드 욘 아르네 리세와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 호베르투 카를로스와 함께 승부차기를 진행했습니다. 볼 컨트롤 방법을 직접 배워보고 인증 사진까지 함께한 특별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외에 8강 직관 때와 같이, 이번에도 키예프를 200%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리셉션과 디너는 물론이고 알찬 관광 코스까지! 키예프가 동유럽 최대 도시이자 아름다운 건축으로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챔피언스리그 결승만큼 흥미진진했던 키예프 여행 또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했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한 키예프 여행



날씨도 맑아서 더 즐거웠던 키예프! 성 미하일 황금 돔 수도원은 1930년대 소련에 의해 철거되었다가 1990년대의 복원 공사로 현재의 모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드네르프 강을 내려다보고 있는 거대한 동상, 조국의 어머니상은 키예프 시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었는데요, 소련이 선물한 것으로 무게가 무려 450톤이나 된다고 해요.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마스터카드에서 준비해 준 다이닝을 즐겼습니다. 이탈리아 요리, 지중해 요리, 아시아 요리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는데요, 짧은 여행을 되새기며 일정을 마무리하기에는 최고의 공간이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자유 일정을 즐겼습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보기 위해 찾은 키예프였지만, 짧은 일정 동안 키예프의 아름다움을 보고 나니 떠나기가 아쉬웠습니다.




이번 ‘카카오뱅크 해외결제하고 챔스결승 보러 가자’ 이벤트는 끝이 났지만, 앞으로 카카오뱅크는 새로운 이벤트로 여러분께 돌아오겠습니다. 카카오뱅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