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카카오뱅크, 전국 모든 ATM 수수료 면제 ‘19년 6월까지 1년 연장’


카카오뱅크, 전국 모든 ATM &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쭈욱~ 이어집니다!


너무너무 반가운 소식!

카카오뱅크를 사랑해주시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가, 전국 모든 은행 및 편의점에서 ATM 사용 시,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점. 그리고 카카오뱅크를 이용해 이체하는 경우에는 이체수수료가 없다는 점이죠?

여러분의 행복한 금융 생활을 위해, 카카오뱅크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연장합니다.


■ 전국 모든 ATM 이용 수수료 면제 (19년 6월까지)

■ 카카오뱅크 앱을 통한 모든 이체 수수료 면제(무기한)


ATM수수료 면제 대상 거래는 출금, 입금, 이체 서비스로, 전국 모든 ATM(약 12만대)에 해당됩니다. 금융결제원 CD공동망에 참여하고 있는 시중은행, 지방은행, 증권사, 새마을금고, 신협 등의 금융회사 ATM을 비롯해 나이스핀링크, 효성, 롯데피에스넷, 한국전자금융, 한네트, 청호이지캐쉬, 에티엠플러스가 운영 중인 ATM 등 국내에 있는 ATM 기 모두에서 카카오뱅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거죠.


카카오뱅크를 통한 모든 이체 시에도 수수료가 면제 되는데요, 계좌번호로 이체,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체, 자동이체를 이용할 때도 쭈욱-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더군다나 이 혜택은 앞으로도 무기한 제공될 예정이에요!


수수료 부담 없이 현금 입‧출금 및 이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지금까지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카카오뱅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이 글은 2018.06.05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준법감시인 심의필 18-118(2018.06.05 현재)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