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팁

지름신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활용법

준법감시인 심의필 17-131(2017.09.26)



9월 생활비는 안녕한가요?

혹시 이번 달에도 잔고가 0원?

그렇다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활용해보세요.


월급이 많지 않은 사회 초년생에게도, 하루에도 열 번씩 지름신이 강림하는 언니들에게도, 월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은 자영업자나 프리랜서에게도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답니다. 내 통장 속 잔고를 지켜주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3인 3색 활용법! 확인해 볼까요?





월급이 많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의 잔고 지킴이

 


힘겨운 취업난을 뚫고 취직에 성공한 사회초년생!

고정적인 수입은 있지만 높은 물가에 교통비, 통신비, 공과금 등 지출이 너무 많아 목돈 마련이 쉽지 않죠. 통장 쪼개기를 통해 자산 관리를 한다고 해도 이리저리 돈을 옮기면서 관리하는 게 영 쉽지 않았을 거예요. 이런 분들에게는 세이프박스가 안성맞춤이랍니다!

적금과 정기적인 지출을 제외하고 생활비의 10% 정도만 세이프박스에 보관해 보세요. 한 달 생활비가 100만 원이라면 10만 원을 세이프박스에 보관하고, 90만 원으로 생활하는 것이죠. 입출금통장의 잔고가 90만 원으로 보이니 90만 원에 맞춰서 알뜰살뜰 살게 되고, 만약 90만 원을 다 써버렸다고 해도 급할 때엔 10만 원을 꺼내서 쓰면 되니까요!





하루에도 열 번씩 지름신이 강림하는 언니들의 잔고 지킴이

 


한 달 월급은 정해져 있는데, 하루에도 열 번씩 지름신이 강림하는 언니들에게도 세이프박스는 꼭 필요하죠. 월급날만 되면 네일숍 선불권에 미용실은 기본이고, 예쁜 것들 사다 보면 통장 잔고는 금세 바닥을 드러내죠. 적금은 상상도 못하고, 오히려 월말에는 잔고가 걱정된다구요?

지금까지 한 달 지출이 200만원 정도였다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에 50만원 정도를 보관해두고, 지름신으로부터 나를 보호해 보세요! 쓸 돈과 쓰지 않을 돈을 구분해 놓는 것이죠. 이제 지름신이 찾아오더라도 잔고 150만원 내에서 생활해야 하니 지출이 조심스러워질 거에요. 쓰지 않을 돈은 단호하게 세이프박스에 보관해 놓고, 소비를 줄여 보세요! 금세 저축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월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은 자영업자나 프리랜서에게도 딱!

 


월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은 자영업자나 프리랜서에게도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아주 유용하답니다. 이번 달 수입이 평소보다 200만원 많이 들어왔어요. 입출금통장에 넣어두긴 아깝고, 적금을 들자니 월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아 부담스럽죠. 그렇다고 예금은 들기엔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것 같아 망설여지는 난감한 상황! 이럴 땐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에 보관해보세요. 하루만 맡겨도 연 1.2%(세전) 이자가 적용되며, 필요할 땐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같지만 다른 은행, 카카오뱅크에서 세이프박스로 잔고를 지켜보세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어떻게 쓰는지 보러 가기 > http://blog.kakaobank.com/48




※ 이 글은 2017.09.2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 카카오뱅크 소식은 페이스북에서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