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Check 하자, 해외직구 세일기간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보셨어요?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해외직구’. 의류부터 가전까지. 국내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가격과 디자인 덕분에 해외직구 이용자는 꾸준히 느는 추세랍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라고 해서 늘 저렴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365일 세일이 이루어지는 미국의 해외직구 세일 기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Check 1. 상반기를 잡아라(1월~6월)



해외직구 준비는 언제부터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정답은 1월입니다. 미국은 매달 기념일이 있고 기념일마다 평균 1주일 정도 세일을 진행합니다. 때문에 거의 일 년 내내 세일을 한다고 봐도 무방하죠. 그럼 일 년 중 상반기에 주목해야 할 세일 기간을 살펴볼까요?


1월. 슈퍼볼데이 세일

         (2월 초 / 2018년 2월 4일)


오는 2월 4일은 미국 최고의 인기스포츠인 풋볼의 결승전이 열리는 슈퍼볼데이입니다. 일반 공휴일 세일보다 훨씬 큰 규모로 진행되는 슈퍼볼데이 세일은 1월부터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때에 놓쳐선 안될 품목은 TV 제품입니다. 슈퍼볼 결승전 시청과도 관련된 TV는 오직 슈퍼볼 세일에서만 일 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2월. 프레지던트데이 세일

         (2월 3번째 월요일 / 2018년 2월 19일)


프레지던트데이는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워싱턴의 생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프레지던트데이에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품목은 가정용품과 더불어 가을/겨울 이월상품인데요. 물건의 재고율은 다소 낮은 편이지만 할인율은 연중 가장 높은 편에 속해 조금만 늦어도 원하는 제품을 얻을 수가 없다고 해요. 프레지던트데이 세일을 노리신다면 꼭 기간을 체크할 수 있도록 합니다.



5월. 마더스데이 세일 

         (5월 2번째 일요일 / 2018년 5월 13일)


가정의 달, 5월. 우리나라에 어버이날이 있다면 미국에는 어머니의 날이 있습니다. 이날은 존경하는 어머니께 감사를 표하는 날임과 동시에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여성용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동안 눈 여겨왔던 액세서리와 화장품이 있다면 마더스데이에 득템해보는 건 어떨까요? 


6월. 파더스데이 세일 

         (6월 3번째 일요일 / 2018년 6월 17일)


5월이 어머니의 날이었다면 6월에는 아버지의 날이 있습니다. 어쩌면 미국에선 이 두 기념일을 쇼핑을 위하여 일부러 떼어놓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삶의 울타리가 되어주신 아버지께 사랑을 전하는 파더스데이에는 마더스데이와 달리 남성용품을 대폭 세일합니다. 남성복은 물론이고 승용차, 스포츠용품, 캠핑장비 등 남성을 타겟으로 한 상품들의 세일이 붐을 이루는데요. 미뤄왔던 시계, 파더스데이에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Check 2. 하반기를 노려라(7~12월)



‘나는 하반기에 돈이 생기는데 왜 세일은 상반기에만 하는 거죠?’라고 생각했다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하반기 역시 상반기만큼의 풍성한 세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놀랄 만큼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미국의 하반기 세일 시즌, 언제 무엇을 사면 좋을지 살펴볼까요?


8월. 백투스쿨 세일 

         (8월 중순 ~ 9월 초)


미국은 새 학기가 9월에 시작됩니다. 따라서 8월 중순부터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까지 백투스쿨 세일이 진행되는데요. 이때에는 컴퓨터, 노트북에서부터 의자와 책상, 청소년들의 가을 의류까지 빅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우리나라로는 2학기에 시작될 이 시즌의 세일, 꼭 기억해두도록 해요!


9월. 노동절 세일

         (9월 1번째 월요일 / 2018년 9월 3일)


9월에 들어서면 곧바로 노동절 세일이 시작됩니다. 노동절 세일은 전 시즌에 미처 팔지 못한 봄/여름 이월상품 세일이 이뤄지는데요. 마음속에 품어뒀던 유명 브랜드의 여름 의류, 노동절 세일을 통해 장만해보세요. 유행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영원하답니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11월 4번째 금요일 / 2018년 11월 23일)


일년에 단 한번 신이 주신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 미국에서도 최대의 세일로 손꼽히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해외직구가 유행하면서 우리에게도 익숙해진 세일기간입니다. 이 때엔 대부분의 제품이 할인에 들어가며 기본 50%에서 최대 90%까지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가전제품의 할인 폭이 커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가전제품을 교체하려고 했던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직구를 계획하고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를 꼭 기억해 시원하게 질러보세요!



Check 3. 쇼핑몰의 행사 이메일 확인하기



해외직구에 앞서 체크해야 하는 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쇼핑몰의 행사 이메일인데요. 해외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할 때 수신활용 동의를 하게 되면 쇼핑몰에서 이메일로 세일 시 진행되는 내용을 미리미리 알려줘요. 즐겨 찾는 쇼핑몰이 있다면 쇼핑몰의 알림 메일을 자주 확인하면서 할인의 패턴을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각 쇼핑몰별로 할인하는 주기나 시기별 할인의 폭 등 일정한 패턴이 있으니 스마트 컨슈머라면 꼭 기억할 수 있도록 해요!


Check 4.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해외결제 혜택



여기까지 만나본 해외직구 세일기간. 어떤 카드로 결제할 지 고민 중이신가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파워풀한 해외결제 혜택, 체크하고 가실게요.


하나, 월 7천 원의 캐시백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월 합산 $150 이상 결제할 경우, 다음 달 본인의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7천 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 합리적인 직구족이 되어보세요!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해외결제 기능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를 사용하실 분은 체크카드 신청 시 카드 종류에서 ‘해외겸용(Master)’을 선택해주세요.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 자세히 보러 가기 > https://www.kakaobank.com/app/promotions/checkcardBenefit



둘, 챔스경기 직관 이벤트


다가오는 슈퍼볼데이 세일에 지름신이 강림하실 여러분을 위해 카카오뱅크가 진행 중인 특별한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누적 50만 원 이상 해외 결제한 분 중 추첨을 통해 ‘UEFA Champions League 경기관람을 포함한 3박 4일 여행 패키지’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해외직구를 계획 중이시라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해외결제하고 챔스 경기 직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클릭하고, 여행패키지 받으러 가즈아!


※ 이 글은 2018.01.19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 카카오뱅크 소식은 페이스북에서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18-16(2018.01.19)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