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짝짜꿍 프로젝트 #4. K현대미술관 특별관람 후기


카카오뱅크와 유사한 철학과 가치를 가진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는 짝짜꿍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은행, 재해석의 미-술’이라는 테마로 K현대미술관과 함께했습니다. 지난 2월 자유관람권과 특별관람권을 총 200분께 선물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지난 3월 8일에 열린 특별관람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만나보실까요?




마술 같은 경험, 도슨트와 함께하는 <피에르쥘 : 더 보헤미안>  



3월 8일, 저녁 7시, K현대미술관과 준비한 특별관람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미술관 입구에서 본인 확인을 마친 후, 먼 곳까지 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준비했어요.  

출출함을 달래고, 본격적으로 도슨트 투어를 시작합니다!




도슨트는 두 그룹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피에르와 쥘의 작품은 사진과 그림을 접목한 사진회화라는 장르로 유명합니다. 모든 작업에 디지털을 이용하지 않고 손으로 한다는 점도 흔치 않은 기법이지요. 전시된 작품에서는 그들의 몽환적이고 독특한 비주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큐레이터가 설명해주는 작품의 의도와 특징을 듣고 보니, 작품들이 보다 생생하게 다가옵니다. 




미술관의 밤, 자유관람으로 즐기다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특별관람이 끝난 후, K현대미술관에서의 다른 전시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한산한 미술관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여유롭게 둘러 보셨나요?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전달하는 카카오뱅크의 짝짜꿍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인기글